점화나이스단이고 배럭이 4500~4700점대인데
종하제외 나르카, 지평3단계에서 비슷한 투력방 신청하면 거절 당해서 (사멸방x)
반숙방신청하거나 - 200~-500점 밑에 신청한다.... 니들도 그래?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