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26
조회: 138
추천: 0
근데 전직업 구조개선 공수표는 잊어버린거임?구조개선을 받은 직업이 낡아져버린다 라는 문제를 조금이나마 해소하기 위한 전직업 구조개선은 대체 언제쯤 하는거임?
게임에 직업이 몇개인데 구조개선을 이렇게 한두캐릭만 할거면 롤처럼 패치를 하셔야 할거 같은데 ㅋㅋ 기공사 구조개선이 잘못됐다는 글은 아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