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본캐를 서폿, 워로드로 바꾼다.
2. 레이드는 노말~하드만 다닌다.
3. 보석은 7~8겁작만 끼고, 적당히 투력컷만 맞춘다.
4. 사고싶은 아바타에 골드를 아끼지 않는다.
5. 롤, 배그 등 다른 게임이랑 같이하는 서브게임 취급한다.

이러면 스트레스없는 무료게임됨 ㅇㅇ
재미가 좀 떨어지지만 스트레스도 없음 

딜러가 본캐일때 밸패때문에 진짜 매번 욕나올 정도로 짜증나서
그냥 이클 이후로는 욕심없이 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