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치라도 작든가 장판공증을 쳐 없애서 원거리면 원거리에서 딜하게 하든가 
스페쿨이 7초인데 2초마다 전범위 피격을 쳐 써대면 뭐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네 
소서 하다가 곰수사로 하고 오니까 그냥 다른 세상이라 얼탱이가 없음 
재학아 게임 좀 해봐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