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01
조회: 151
추천: 2
이새끼들은 진짜 환류 소서에 대해서 악감정있나 싶어![]() 아크 패시브때 부터 환류에게 "점멸"을 봉인 하는 노드를 쳐 달아 두고선 이게 급한게 아니라며, 거의 1년간 방치 ![]() 발화 버그라고 블레이즈, 종말의날, 익스플로전, 인페르노에 있는 도트딜이 절반만 들어가는걸 발견하니 나중엔 "텍스트"만 변경 ![]() 익스플로전 사용시 (1/3)점멸을 회복하는 좋은 유틸을 사람들이 익스플로전 뒤로 밀림 짜증난다고 항의하니 익스플로전을 수정하는게 아니라 ![]() 코어를 수정해서 아 뒤로 밀려? 그럼 스페를써^^ 이렇게 수정시켜버리고 그 다음 패치땐 뒤로 밀리는걸 90%이상 감소시켜버리고 아덴 10%회복은 아몰랑, 익스 쓰고 스페를 쓰렴~ 그러고 이번에 밸패는 또 딸깍 밸패 5년간 딸깍으로도 부족함? 진짜 뭐 환류 소서에게 악감정있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