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패시브때 부터

환류에게 "점멸"을 봉인 하는 노드를 쳐 달아 두고선 이게 급한게 아니라며, 거의 1년간 방치









발화 버그라고

블레이즈, 종말의날, 익스플로전, 인페르노에 있는 도트딜이 절반만 들어가는걸 발견하니

나중엔 "텍스트"만 변경








익스플로전 사용시 (1/3)점멸을 회복하는 좋은 유틸을

사람들이 익스플로전 뒤로 밀림 짜증난다고 항의하니

익스플로전을 수정하는게 아니라







코어를 수정해서 아 뒤로 밀려? 그럼 스페를써^^

이렇게 수정시켜버리고






그 다음 패치땐 뒤로 밀리는걸 90%이상 감소시켜버리고

아덴 10%회복은 아몰랑, 익스 쓰고 스페를 쓰렴~

그러고 이번에 밸패는 또 딸깍

밸패 5년간 딸깍으로도 부족함?


진짜 뭐 환류 소서에게 악감정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