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810345
어떤분이 이전 슈모익때도 상재 찐빠냈던거에 대한 보상선례 가져와주셨는데
10추가면 좋을것같아서 다들 조금만 화력지원 부탁함

하 진짜 오늘 겁나 기대하고 2시간전부터 기다렸는데 이게 뭐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