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막 기상술사 1660을 달성한 모코코입니다 

힘겹게 1660을 달성했는데 이번엔 달칵으로 1660 그리고 캠프로 1720이 된다니 해탈하면서도 신나네요 

환수사도 요새 키우고 있어 고민입니다

기상술사 vs 환수사 

둘다 취향에 맞고 귀엽고 스킬도 시원시원하고 참 고민이에여 

환수사는 너프당한다는 말도 있고 ......?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