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46
조회: 297
추천: 0
걍 권왕이 문제임![]() 예전 블레는 난이도기 어려운 편에 속한다는 인식이라도 있어서 납득이 되는 부분이라도 있었지 지금 권왕은 쉬운데 ㅈㄴ쌘 말도안되는 캐릭터가 비교대상인데 기대치가 말도 안되게 높아졌는데 깔개들이 고작 3퍼 패치받고 차이가 좁혀질까? 그렇다고 저 사기캐가 납득될 정도로 너프를 받았나? 이도 저도 아닌 그저 박탈감만 느끼게 하는중임 걍 이번패치때 권왕 너프를 합리적인 수준으로 했어야 했음 아니면 다 권왕만큼 올려주던가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더워요33] 무적........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