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블레는 난이도기 어려운 편에 속한다는 인식이라도 있어서 납득이 되는 부분이라도 있었지

지금 권왕은 쉬운데 ㅈㄴ쌘 말도안되는 캐릭터가 비교대상인데
기대치가 말도 안되게 높아졌는데 깔개들이 고작 3퍼 패치받고 차이가 좁혀질까?

그렇다고 저 사기캐가 납득될 정도로 너프를 받았나? 이도 저도 아닌 그저 박탈감만 느끼게 하는중임

걍 이번패치때 권왕 너프를 합리적인 수준으로 했어야 했음 아니면 다 권왕만큼 올려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