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네킹용 전압만 입고있는데
이참에 키워볼까 하고 알아보니까
뭔가 휘적휘적 하는것같아서 타격감은 별로없네..
쓰읍 원래 황후키우려다가 요즘 황후 입지가 별로라길래
다른거 알아보는 중인데 기공도 뭔가뭔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