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겜을 많이 못하는 상황이라 슈모익 보상만 다 받을수 있을정도로만 해놓고 겨울에 제대로 복귀하려는데
원래 있던 1708짜리 브커를 겨울에 본캐로 키울거같아요
근데 이번 슈모익을 본캐에 주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겨울에 더 좋은 슈모익 줄텐데 그걸 본캐에 주고
지금주는건 부캐키우기용으로 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