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폿할지 딜러할지 고민돼서 그런데

서폿이 구직쉽나요? 딜러가 쉽나요?



작년 9월인가? 8월쯔음에 로아 접고 현생살러갔었구요

이전에 키우던 식스맨은 1680 2개, 1660 4개 키웠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