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강습 끝날때쯤 질려서 접었다가 이번에 복귀하려는데 직업 추천점요
접기 전 본캐는 오의 배마였는데 어차피 아크그리드 나오기도 전에 접어서 코어도 텅텅 비어있고 치적 시너지도 옛날 피증보다 취급 안 좋은거 같아서 다른 직업으로 해볼 생각입니다

로아 오래 쉬었다보니 피면 많은 직업으로 편하게 하고 싶어서 드드 가나랑 곰수사 생각중인데 둘 다 좋은 직업이라 선택하기가 쉽지 않네요

곰수사는 타대라 좀 더 편한 대신 드드보단 고점이 낮다는거 같고
곰수사는 귀엽고 가나는 섹시하고 핼버드 간지
곰수사는 다른 직각이 환각이라 여기 코어 뜨면 좀 아쉬울것 같은데 가나는 반대편이 업화라 떠도 낫배드?인 느낌


둘 다 괜찮아서 선택장애 쎄게 옴 로고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