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겜좀 해보면 알지않나?
진짜 그들만 남은 이 게임에서
왠만하면 다들 본캐 투력 5500+은 될텐데
이쯤되면 진짜 매주마다 4인고정으로 가는거아닌이상 스펙업 1도 안느껴지는데
이 상황에서 내캐릭이 쌔졌다라는 도파민을 느끼려면 밸패를 받아야함

거기다 이새키들은 밸패로 하도 천지개벽질하니까
그만큼 기대할수밖에 없는 구조인데
하다못해 패싱은 쳐하질말아야지 ㅅㅂ련들이
시바 그냥 메이플이나 하러갈련다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