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배로 올랐으면 바로 긴급점검인데

왜 나베르 적용안되는거 냅두냐

내일패치하지말고 이런것도 긴급점검으로 좀 바꿔라

슈모익 오늘 시작인데 상재버그때매 그냥 내일까지 기다려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