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전글에도 적었는데 친구가 딜은 괜찮다고 예전에 엄청 약할때에 비하면 할만한 편이랬음 근데 빙빙 도는 스킬이랑 피면없는거 때문에 구조가 너무 괴롭다고 그랫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