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내가 잘 하면 사기캐는 아니어도 1인분은 할 수 있겠다 싶네
솔직히 스커 패싱이라 좀 화났었는데
그럴만했나보네

근데 시발 치적시너지는 개선해라 파티 안 받아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