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일중이고 접속하지도 않았는데

밸패 꼬라지보고 걍

언넝집가서 하고싶은 맘도 싹 사라짐

꼽다 재학아

신캐랑 동시에 못할거면

신캐 그만좀팔고 기존 캐릭들 전부 리메이크좀 해라

솔직히 까고말해서 늙은캐릭 존나 많잖아

양심뒤졌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