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고 바로 또 안고치겠지

매번 ㅇㅈㄹ들이네 

상재 못하고 손빨고 있어야 할사람들 많은거 같은데 ㅅㅂ

점핑 할때마다 ㅇㅈㄹ이네

발전까지는 안바래 그냥 똑같은 실수만 좀 하지마 제발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