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슼 충모닉

스킬이펙트도 괜찮고 구조도 직관적이고 

코어 별로 기존운영, 몰빵, 지딜 이런식으로 나눠 놓고 딜도 비슷하고 괜찮음( 고점은 한 개지만 쨋든 ㅇㅇ)

이번 기공사도 세맥 역천 확실히 플레이스타일 다르게 변했고

신스킬도 이쁘게 잘빠짐 구조도 병신같은거 해결했고

근데 문제는 줄 선 새끼들이 너무 많음

대놓고 예고해서 기다려라도 하던가 신캐릭 장사 잠깐 접고 리워크 위주로 하던가

하는게 낫지않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