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점 셋팅 -> 아드 유각 버리고 예둔유각 씀

딜증 -> 쪼금 더 높아짐. 실전성도르임
문제는 로펙 점수는 그대로 투력은 낮아짐

이 상황에서 읽음?


부캐는 예둔 써도 되고 안써도 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