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해보고 싶었던 캐릭이라 고민없이 만들었음 ㅋㅋㅋ
분위기보니까 최저점에 매수한 거 같은데 재밌게 하다보면 알아서 구조개선 받겠지 ㅇㅇ
소서리스 형님들 같이 화이팅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