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캐릭도 감당못해서 방치되는데 신캐릭 반년마다 찍어내는거 맞아?
신캐안내도 걔네 안건듬 ㅋ<< 맞는말일수도 있는데 신캐 뽑는다는건 인력 있다는거잖아

구조개선은 둘째치고 호크 카운터개선해달라고 몇년을 쳐 말하고있는데 왜 방치하는건데 이동베기에 카운터 달면 된다니까? 이게 인력 존나 많이 들어가는 작업임??
누가 급베를 스택화 해달래? 이거 하면 큰일나는 이유가 있는거임? 얼마나 기다려야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