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31
조회: 139
추천: 0
앵간하면 글 안쓸랬는데 버그 좆나많네ㅆ; 바것;; 지금 버그 존나 많음
1660이하 모코코 이벤트 안됨. 내돈으로 1660올려서 이벤트적용시킴 미리 만들어둔 캐릭 세팅 다 완료했는데 무조건 이벤트 껄로 해야됨.(내꺼 쓰는 선택 버튼도 있는데 활성화가 안됨;;) 아크패시브 세팅이 자꾸 풀림. 이벤트세팅은 몰겠고 내가 해놓은 세팅 자꾸 풀림;;포인트 몇개가 자꾸 빠짐. (뭔개좆버그;) 상재버그(이거 저번에도 있던 것 같았는데) 방금 이벤트 캐릭키우면서 본거 이거 말고도 더 있었는데 까먹었음. 모코코 이벤트 이정도로 찐빠 낸 적은 없었는데 존나 실망이넴... 갈수록..
EXP
23,259
(52%)
/ 24,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가지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