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차까진 그냥 2박3일 한번 다녀오면 되는데 5년차부턴 1년에 3번 6 6 8 다녀와야하는데 3월달에만 2번가고 3달반뒤인 담주에 또가야하네;;; 좆귀찮음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