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하고 달라진게 없는데 직업추천해달라고 하면 오늘 상향받은 직업 싹다 추천해줄 필요가 없겠구만 ㅋㅋㅋㅋ
밸패하고도 밸런스가 그대로면 머하러 바꾸냐 힘들게 걍 폐사하게 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