폿 밸런스만 보면 도화가가 삐죽인건 팩트라서

여태까지 폿을 너프한건은 초고대원시 로아에서

바드 사혼의 구슬 조각만든거 이후로는 딱히 없지않나?

특히나 재학랜드에서 폿 너프? 굳이?

현실적으로 홀나 대폭 상향에 바발 약 상향으로 조정하는 선에서 끝나긴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