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ㅅㅂ 위에 캐릭에 보상도 못먹이는거면 그동안 님들은
안사거나 6캐릭 이후 애들로 그냥한거임?

나도 전부 1740+인데 얘네들한텐 보상주는거 안되는거네요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