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레패스 1660장비준다고 돼있는데

미리 림레패스1 먹여논애들은 못먹이네 ㅅㅂ

장난하나;

개병신같네 ㅡㅡ

1640에서 쌩으로 키워야된다고????

돈주고 패스권 사겠다니까???

이미 63000원짜리 패스 두개먹인거라고

10500원짜리 패스 두개 더 사먹이겠다고

먹이게해달라고!!!!!!!!!!!!

왜 돈쓰고도 손해봐야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