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은 원거리 타대들은 폿키리랑 상성 오지게 좋은데

게다가 난 폿키리 지금 도화가 다음이라고 생각함 진자 개조음

예전 카제더퍼의 그 나사빠진 폿이 아니야 진심 케어가 빈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어

심지어 광역힐까지 너무 좋음 진짜 급할때 아니면 포션 먹지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