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그런건 아닌데 공모전 여러번 겪은 유저들이 왜 인게임 착샷이 없냐, 공모전 대신 하는걸 이렇게 하는게 맞냐, 저 옷 구현 안된다 등등 말 꺼내니까 해주는거에 감사해라, 본인 원하는게 안뽑혀서 그러냐 등에 비추 먹이고 내려간 글을 몇개 본적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