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한 충모닉,스카만 봐도
보석 11개쓰게해도 극찬뿐일정도로 역대급 찍질 않나
코어하나 바꿔서 리메이크급 곰수사 탄생
게임하는놈들이네 싶은 무빙인데
처음부터 잘내면 안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