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기모노때도 저거 소매핏 구현안된다
날다람쥐때도 피막 구현안된다
한 10만번쯤 얘기했었는데
걍 인게임에서는 다들 뽑길래 그냥 포기하고 안사고 안입음
구현안된다고 계속 얘기하면 뭐함
다들 나중에가서 이렇게 나올줄 몰랐다 투덜거리기만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