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05
조회: 201
추천: 0
근데 솔직히 치마바지 말고 뽑을게 없었음사람들이 ㅂㅅ인게 아니라..
교복컨셉은 이미 있고 저지 메이드는 딱봐도 기존에 메이드 복처럼 요즈나 입고 다닐게 너무 뻔했자나 당장에 뿌까머리도 요즈 아니면 주접 떠는것같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엄청많은데 또 특정 캐릭터들만 어울릴옷은 뽑기 어렵지 그때 당시에도 저지는 요즈나 어울릴것같단 게시글이 엄청 많았음 지금도 검색 하면 나옴 그러니까 갸루 vs 저지 붙었을때 갸루가 이긴거임 근데 디자인은 달라도 어쨌거나 교복은 있으니 새로운 디자인의 치마바지에 표가 몰린거같음 물론 일러가 개잘뽑힌것도 큰데 ai핑계대면서 공모전 없애놓고 기존 공모전에 있던 인게임 착샷은 어디로 쳐버리고 일러만 덜렁 내논 스마게를 ㅈㄴ 욕해야함 그걸 뽑은 유저를 욕하는건 의미가 없지 공모전 시즌마다 유저들이 올린 다양한 아바타보면서 길드에서 토론하는게 큰 재미였는데 결국 선택에 폭은 더 적어적고 심지어 무기 아바타는 보여주지도 않음.ㅋㅋㅋ 진짜 서버 터지는것부터 해서 스마게 ㅈㄴ 성의없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던지든지] 글하고 조회수 정전 난 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