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3:03
조회: 162
추천: 0
황제 vs 전탄 직업 추천 좀.순수 재미용 & 뉴비들 트라이 도와주는 용 캐릭임. 둘다 1710쯤에 냅두고 푹~ 우릴 예정 뭐가 나을까? 개인적인 플레이 선호도는 헤드사멸 > 타대 >>>> 백사멸 이긴 함 근데 왜 고민하냐면 눈가루가 하는 전탄이 존나 재밌어 보였음. 황제는 누구 플레이를 따로 본적은 없고 하도 좋다 안좋다 어렵다 안어렵다 말이 많길래 너무 궁금해서 해보고 싶어짐. 둘 다 키우는 것도 선택지에 있긴 한데.... 한 놈은 모베캠 주고 나머지 한 놈은 그냥 깡으로 올리면 되서... 할 수는 있지만.... 내 체력이 버틸수 있으려나... 암튼 둘 다 해보신분 있음? 뭐가 더 재밌나요? 뭘 더 추천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더워요33] 무적........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