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들이 가능합니다 하고 가져온건데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 하다면

못 만든 사람을 욕해야지

구현 안 될게 뻔한데 왜 뽑음?

이건 너무 하잖아

그냥 내 취향픽 왜 안 뽑아줌 하고 성내는거 뿐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