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사는데 만족함은 하나도없고
결핍으로 구성되어있는 삶을 사는건가
이세상 모든 요소에 불만을 가지고 살아가는거같음

걍 아귀들이야 지들의 갈증을 채우지 못해서
다른것들을 낮추고 깎아내리고 부서져도 만족 못하는 괴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