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4:43
조회: 393
추천: 0
내 바드 플레이 습관이 ...... 좀 이상함.이번주 주간 갈때
성당 1관, 나메 1관은 수바로 성당 2관, 나메 2관은 부앙부앙으로 갔거든? 넷 다 싹다 49 나옴... 이유가 뭘까...... 요즘 찬조 비법소스가 초각스 아다리인거까지는 알게 됐는데... 피증 유효가 생각보다 안오른다고 해야되나? 같이 다니는 워로드가 없어서 그런가...? 부앙부앙 들면 오히려 플레이가 존나 꼬이는 느낌이야. 왠지 케어가 비는거 같으니까 케어에 쫓기는 느낌도 들고.... 광시 따라다니면서 해줘야할것 같고... 절구도 뿌려야할것 같고... 수바>부앙 으로 바꿨는데 피증 유효도 별로 안오르고 ... 찬조는 제자리고... ... 요즘 수바로 관문 안가리고 피증 70후반~80 나오는데 부앙 들면 82..? 84...?.... 이럼 근데 막 애들 피 닳는거 같고 케어에 쫓기는 느낌들고 절구 뿌려야 할것같고.. 괜히 그러다 공증 비고... 시발 뭔가 더 안정감이 떨어지는 느낌임 부앙 들면 꼭 그 관문에서 빈사에 이르는 사고가 자주 생기는 느낌.. 공낙도 수바때보다 떨어짐... 뭘까 시발... 부앙들면 뭔가 더 못해지는데 정확히 뭐가 문제인지 못찾겠음 피증은 별로 안오르고 공낙은 떨어지는 느낌? (느낌이 아니고 실제로 그런 경향성이....) 뭐가 시, 발 문 , 제 일깡6?요? 조합이 문제인가? 씹서리스랑 벌래스터 + @인데... 왤캐 공증 주기가 힘든거같지 이씹새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더워요33] 무적........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