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자기vs이따 밤에 일찍잠들기.
척추유합술 수술받고 회복중임.
근데 퇴원하고 한동안은 아침 5시에 일어나고
밤에 8시만되면 졸려서 10시쯤 잠들었는데
어느순간 나브 트라이다니고 이러다가 
밤낮이 점점 바뀌더니 이제는 그냥 점심때쯤
한 11시 12시에 잠들어버림.
다시 아침형 인간으로 바뀌어볼까..
어쩌지 어쩔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