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상재너프 들어오긴하는데 ..

1715 올 20강 30-20상재 섞여있음
1716 올 20강 다 20상재임
40상재랑 강화쫌 섞어야할거같은디 될거같아?

종막하드 가고싶어 바홀로 ㅜ..ㅜ 너프개당햇겟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