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서폿할때도 힐 안주고 저달만 올리는거 좋아함
근데 사실 공팟에서는 그렇게 하기 어렵고
공팟인원 껴있으면 초반엔 적당히 힐 깔면서 플레이 하게됨
나도 내 딜러로 공팟서폿이랑 가면 힐좀 깔든 어쩌든 신경안쓰긴함
왜냐면 서로 플레이 스타일을 모르니까
적당히 싸움 안나게끔 적당히 힐이랑 공버프 주는게 최고거든

그래서 딜러로 지인서폿이랑 갈때만 힐왜깜!!!버프로 내놔!!하고
서폿으로 지인딜러들이랑 갈때만 물약드셈 난 저달쓸거임 알빠노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