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재미있고 다 좋은데 내 집중력이 문제임
주변 지인들이 잘한다고 해주면 좋긴 한데 여러모로
서폿이란 포지션이 약간 운전하는거 같이
풀집중력을 유지해야 하다 보니까 1시간 넘어가면
슬슬 집중력이 떨어지고 떨어지는게 내 스스로도 느껴지고
같이 하는 파티원들 눈에도 보임... 말을 안 할 뿐이지

또 적당히 집중력을 가늘고 길게 쓰자니... 뭔가 주변사람들의 기대라고 해야하나 그런거땜에 완벽하게 하고싶고

완벽하게 하려고 하면 1시간 마지노선으로 집중력이 팍 끊기고
게임이 게임이 아니라 고문처럼 느껴지는데 어떡하지

본캐를 바꾸기엔 넘 늦었고... 혼자 레이드를 다니자니 재미없고

+)추가
딜러로 본캐를 바꾸면 스펙 차이땜에 지인들이랑 레이드를 못 감

3줄요약
1. 레이드를 하는데 집중력 이슈가 너무 크다
2. 본캐를 바꾸자니 스펙 차이땜에 주변사람들이 떠날까 두렵다
3. 오또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