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4:44
조회: 550
추천: 0
최근 로아에 대한 고민이 있음 (다소 장문)레이드? 재미있고 다 좋은데 내 집중력이 문제임
주변 지인들이 잘한다고 해주면 좋긴 한데 여러모로 서폿이란 포지션이 약간 운전하는거 같이 풀집중력을 유지해야 하다 보니까 1시간 넘어가면 슬슬 집중력이 떨어지고 떨어지는게 내 스스로도 느껴지고 같이 하는 파티원들 눈에도 보임... 말을 안 할 뿐이지 또 적당히 집중력을 가늘고 길게 쓰자니... 뭔가 주변사람들의 기대라고 해야하나 그런거땜에 완벽하게 하고싶고 완벽하게 하려고 하면 1시간 마지노선으로 집중력이 팍 끊기고 게임이 게임이 아니라 고문처럼 느껴지는데 어떡하지 본캐를 바꾸기엔 넘 늦었고... 혼자 레이드를 다니자니 재미없고 +)추가 딜러로 본캐를 바꾸면 스펙 차이땜에 지인들이랑 레이드를 못 감 3줄요약 1. 레이드를 하는데 집중력 이슈가 너무 크다 2. 본캐를 바꾸자니 스펙 차이땜에 주변사람들이 떠날까 두렵다 3. 오또카징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