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아드를 보스 빨리 잡으려고 빠는게 아닌
자기 딜딸 치려고 빠는 애들이 태반이라 그런 거임

자기가 아드 빠는건 내 딜이 오르는 거고
서폿 힐로 버블 빠지는 건 공대딜이 빠지는 거라 
상관 없는 거임

배템 난사해가며 빨리 잡을거면 
객관적으로 봣을 때 걍 물약 빠는게 맞는데
내가 아드 빨았는데 힐정돈 깔아주는게 맞는 거 아님?? 의 근원은 거기서 나오는 거 

애초에 공팟가면 자기 잔혈각 안뜰 땐 아드 잠구는 애들이 태반인게 현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