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려니 해??
난 피증 평균 바드 93+ 도화가 97+ 뽑으면서 하는데
각물먹기 전에 1버블 남는거 아니면 힐 절대 안주거든

감을 건 다 감아서 도화가할땐 아드말고는 까이는 일 없긴한데
바드할때는 짤딜에 조금씩 긁히는 건 어쩔수 없다고 보고
보주가 힐 해주겠거니~ 하고 절대 안줌
아드 두세번 먹고 많이 까인 피여도 안줌..
어차피 맨날 고정인원들이랑 다녀서
내가 폭전 빛암수 던지는 만큼 물약 먹어 마인드인데
인벤 보면 내가 아드를 먹어서 피가 까였는데 감히 힐을 안줘?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거 같아서 뭐가 맞는가 싶음
이런 마인드로 공팟 다니다간 잘못하면 쌈날수도 있지않을까 싶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