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통이 좀 더 넓었음 하긴 하는데
분리된 파츠로 보면 상의는 넥타이맨 셔츠상의고 하의는 바지라 염색 이쁘게 하면 되게 이쁠듯
현자복 생각하고 뽑긴 했는데 예상한만큼 구현되긴 한듯...
저거 한벌압은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