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들어서 카던,가토 채웠어야 했는데 아씝 깜빡함

아닌가?

이번에 신규헤어 적용할려면 지금 만들어 두는게 딱인가

대재학 씌벌 나이스단 안막으니까

나도 도화가 나이스단 늘리는중인데 만들면서도 ㅈ같다 

똑같은 캐릭 6개 키우는게 이 뭔 ㅄ짓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