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들이 구현이 가능하니까 올렸겠지<< 보통 이런생각으로 뽑았더라고
그게 됐으면~ 도화가 기모노 아바타도 넓은소매로 나왔지 ㅋㅋㅋㅋ 
이제 공식이벤트로 가도 일러사기를 당당하게 치는구나...

뭐 유저공모전때처럼 시트추가하고 인겜샷 추가하는건 공수들고 돈드니까 안했겠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