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잘쳤는데 뭉가신이 날 버리면
DPS 박살 나있는데 이게 감성적으로 진짜 별로임

난 겜하면서 나보다 확연히 스펙낮은 애한테 따이는게 가장 불쾌한 경험중 하나인데

내가 하자없이 플레이 했어도 뭉가때문에 dps박살나면 거지같긴 함

막상 치적은 정상인데 풀벞때만 빗나가면 전분상 치확은 정상인데 실딜은 내려가고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