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더 넣을려고 아드 빤 거니까 그 타이밍은 공벞 돌려야 하는거 아닌가?

우리 애들은 자기 포션 쓴다고 아덴 쌓으라던데

공팟 기조는 잘 모르겠네

힐은 보통 응급실 직행이거나 3명 합쳐서 60퍼 넘게 깍이면 까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