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션먹던데
아드도 조우할때 못먹는직업도 있어서
아드타이밍 직업마다 차이있고
지평3 1관이면 조우하고 160기믹 지날때까진
거의다 딜탐이잖아
160다끝나고 힐한번굴리고 또 3버블채우고 올리다보면 100줄이고 100 앞뒤로 찐무있고
각 딜러마다 아드먹엇을때
힐쳐뿌리면 바드 용맹 그만큼 못굴리는거잖아
딜러도 혼자 아드빠는타이밍이면 한두대쳐맞고 포션드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