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주 나온 이후로
특히 이번시즌 폿 보주가 워낙 씹 사기라서
숙제기준으로 아드로 빠지는 피 정도는 자연회복이랑 보주로 충분히 커버됨

아드로 빠진 피를 서폿이 채워줘야하냐
아니면 본인이 딜 넣으려고 빨았으니 본인이 포션 먹어야하냐 라는 논제는
이제 성립하지 않음